Sorry, you need to enable JavaScript to visit this website.

Skip to main content

Active Natural OAT

오래 전에 피부학자들이 민감한 만성 건성 피부 관리에서 있어 핵심적인 부분인 진정효과와 세정효과를 내기 위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것이 오트밀 목욕(oatmeal bath)이었다. 1945년 메이요(Mayo) 클리닉과 머셔(Musher) 재단은 공동으로 독특한 건조 도정 절차를 거쳐 오트밀 물질을 개발했는데, 오트밀에서 추출한 콜로이드 물질이 이전에 사용하던 일반 시리얼 수준의 오트밀보다 효능이 훨씬 뛰어남을 알아냈다.

 

이것이 바로 아비노의 대표적 액티브 내추럴 성분인 콜로이달 오트밀이다. 초미세 파우더로 도정한 100% 콜로이드 오트밀 물질은 물과 섞으면 수분과 쉽게 결합하는데, 아비노의 로션 포뮬러를 만나 그 힘이 더욱 강력해집니다.

 

이는 오트 단백질이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여 수분이 손실되는 것을 막가 피부를 하루 종일 촉촉하게 해주고, 적정한 수분 함량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콜로이달 오트밀은 특히 건성이나 악건성 피부에 효과적이지만, 정상 피부라도 건조함으로 인해 민감해진 경우 최상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실내 수영장에서 사용하는 소독약, 강력한 세제, 동식물과의 접촉 등으로 인해 생기는 자극들 또한 다스려준다. 

 

콜로이드 오트밀은 오트 씨에 있는 천연 성분을 특히 많이 함유하고 있는데 이 성분이 다양한 기능을 한다. 친수성 및 친유성 성분으로 남은 수분을 흡수하거나 용해하고, 사포닌 성분은 먼지, 기름 및 기타 피지 분비물을 흡수하며, 베타-글루칸 성분은 피부에 남아 보호필름의 역할을 한다. 오트의 구성성분 중 하나인 아베난스라마이드(Avenanthramide)은 엑기스 형태로 추출되는데 오트밀의 진정효과를 전체적으로 향상시키는 효과가 있다. 또한, 아베난스라마이드는 피부 자극 완화에 도움이 되는 자극완화 및 항산화 기능을 한다. 

 


 

<관련 자료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