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ry, you need to enable JavaScript to visit this website.

Skip to main content

Healthy Skin for Life Begins
with Aveeno Baby

 

아기 피부를 다스려줄 전문 제품이 없던 시절, 미국 엄마들은 이미 오래 전부터 오트밀을 정성스레 고르고, 곱게 갈아, 목욕물에 풀어 목욕을 시키는 '오트밀 전통 요법'으로 아기에게 촉촉한 피부 보호막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자기 무게의 8배나 되는 수분을 끌어당겨 놀라운 보습력을 선사하는 오트밀을 활용하는 지혜를 발휘한 것이지요. 1940년대, 세계적인 규모의 식품 기업 소유주였던 머서 형제는 갓 수확한 올리브를 신선하게 저장할 방법을 고민하던 중 마침 옆에 놓인 오트밀이 수분을 흡수하여 올리브를 오래도록, 최적의 상태로 보존시켜 준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아비노의 100% 오트밀 입제의 탄생 역시 자연의 위대한 발견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오트밀의 탁월한 친수성과 수분 보유력에 착안하여 세계에서 처음으로 미세한 파우더 타입의 오트밀 입욕제를 만들어낸 것입니다. 

아비노의 피부 완화 제품들은 피부 보습을 개선시키는 동시에 피부를 안정시키는 삼중 혼합체를 형성하기 위해 귀리 작물의 3가지 추출물들을 혼합하여 만들어집니다. 이러한 피부 완화제는 콜로이드 귀리, 귀리 기름, 귀리 에센스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귀리 기름은 피부에서 발견되는 지질과 유사한 지질들의 혼합물이며, 귀리 에센스는 Avenanthramides라 불리는 귀리에 의해 만들어지는 식물 화학 물질들의 혼합물입니다. 한 논문은 Avenanthramides가 자극 받은 피부를 안정시키고 진정시키는 효과를 제공하는, 자극 방지 및 가려움 방지 효과를 지닌다고 밝힌바 있습니다. 이러한 검증된 자료들을 통해 아비노의 피부 완화제가 건강한 피부 장벽의 유지를 돕는 동시에 아토피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를 안정시킨다는 임상 결과가 증명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