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ry, you need to enable JavaScript to visit this website.

Skip to main content

The trusted partner on baby standard of care, Johnson’s Baby

존슨즈베이비는 아기, 그리고 내 아기의 피부 건강을 누구보다 염려하는 엄마들 곁에서 무려 100년이 넘는 시간 동안 함께 해오고 있습니다. 1890년, 존슨즈베이비는 브랜드 최초로 베이비 파우더를 출시하며 세상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베이비 파우더는 기저귀 발진과 땀띠로부터 연약한 아기 피부를 보호해, 오랜 시간이 지난 지금에도 여전히 전 세계 엄마들의 신뢰를 얻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존슨즈 베이비가 엄마들에게 오랜 시간 변함없는 지지를 받을 수 있는 이유는 최고의 안전 기준을 지키기 위해 엄격한 임상 실험을 거치기 때문입니다.

존슨즈베이비 파우더의 성공적인 출시 이후 1938년에는 존슨즈베이비 오일을 선보였는데, 오일 마사지를 통해 아기와 엄마의 긴밀한 교감을 이끌어 냈습니다. 1953년과 1997년 사이에는 존슨즈베이비만의 과학 기술 중 하나인 '노 모어 티어즈(No More Tears)' 마크를 획득한 샴푸와 탑투토워시를 출시했습니다. 비누 성분이 들어있지 않음에도 불구하고물만으로 는 씻을 수 없는 오염 물질을 깨끗하고 순하게 씻어주는 공법으로 존슨즈베이비만의 고유한 기술을 널리 알리는 계기를 마련했습니다.

2000년대에 들어서면서부터는 존슨즈베이비의 제품 라인이 좀 더 강화되었습니다. 베드타임바스, 소프트워시, 프리미엄 수딩 내추럴에 이르기까지 그간 존슨즈베이비가 추구해온 브랜드 철학을 고스란히 녹여낸 제품들을 소개해 아기들의 훌륭한 피부 지킴이의 역할을 자처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