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ry, you need to enable JavaScript to visit this website.

Skip to main content

건강한 피부의 아름다움, 뉴트로지나

뉴트로지나는 'No.1 Dermatologist Recommended' 브랜드로, 미국 피부과

전문의들이 추천하는 1위 브랜드에 선정되는 등 전문가들에게는 물론이고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인정받고 있습니다. 뉴트로지나의 역사는 1930년,

에마뉴엘 스타로포(Emanuel Stolaroff)가 전문화된 화장품 회사인

네이톤(Natone)을 설립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1954년, 에마뉴엘

스타로포는 유럽을 여행하면서 만난 벨기에의 화학자 에드몬드

프로몬트(Edmond Fromont)로 부터 독특한 비누에 대한 이야기를

듣게 되는데, 이를 계기로 빠르고 쉽게 씻어지는 순한 클렌징 비누를

만들게 됩니다. 물로 1분 이상 씻어 내기만 하면 11분 후 피부가 정상

산도로 돌아오는 획기적인 비누를 출시하게 된 것입니다.

 

뉴트로지나 비누가 회사 이미지의 상징이 되자 1962년 사명을

'뉴트로지나'로 변경하고, 그 후 뉴트로지나 피부과 전문

분야사업본부(Dermatologics Division)가 설립되어 피부 전문가들과의

연계가 본격화되었습니다. 뉴트로지나는 "깨끗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만으로도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때문에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유지하고 싶은 전 세계 모든 여성들의 꿈이 실현될 수 있도록 다양한 피부 타입을

연구하고, 이를 통해 환경에 맞춘 가장 효과적인 피부 관리법을 제시합니다.

또한 브랜드 슬로건에 걸맞게 피부과 전문의들과의 공동 개발을 통해 전문성을

높인 제품 라인을 내놓는 다양한 시도를 해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