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ry, you need to enable JavaScript to visit this website.

Skip to main content

SME(Safe Mild Effective)

 

Triple Baby Protection

존슨즈 베이비는 민감하고 연약한 아기 피부를 올바르게 관리해주는 제품 개발에 공을 들인다. 이는 아기와 엄마들을 위해 아기 피부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정보와 제품을 제공해야 한다는 신념 때문이다. 오랜 시간 아기 피부 전문가로 쌓아온 믿음과 신뢰, 그리고 꾸준한 연구를 통해 임상 결과를 바탕으로 개발된 과학적인 제품을 출시하고 있는 것, 이것이 100년 넘게 전 세계 아기 스킨 케어 브랜드의 1위 자리를 지킬 수 있는 비결이다. 

존슨즈 베이비는 Safe, Mild, Effective의 세 가지 요소를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 세가지 요소를 통칭하여 'Triple Baby Protection'이라 부르는데, 이를 충족시키는 제품을 출시함으로써 아기 피부를 유해 환경으로부터 보호하고, 건강하게 지켜주는 역할을 한다. 

 

 

SAFE
존슨즈 베이비는 아기에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재료, 과학적으로 안전하다고 검증된 원료 사용을 원칙으로 한다. 이를 위해 피부 자극 테스트와 알러지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제품으로 아기 얼굴과 보디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한다. 존슨즈 베이비 연구소에서는 제품들을 대상으로 임상실험을 하는데, 예민한 아기 피부에 주로 나타나는 붉어짐 증상, 거칠음, 각질, 건조함과 같은 주요 트러블의 예방을 돕는다고 입증 받은 제품만을 출시, 판매한다. 

 

MILD
아기 피부는 성인에 비해 건조해지기 쉽고,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기 쉽고, 감염으로부터 안전하지 않다. 수많은 리서치를 통해 이와 관련한 연구를 지속해온 존슨즈 베이비는 엄격한 테스트를 거친 포뮬러만을 사용하여 아기 피부를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아기 피부에 해가 될 수 있는 잠재적 요인들,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요소들, 그리고 햇빛에 노출되어 생길 수 있는 부작용 등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테스트를 거쳐 제품에 완성도를 높이는 것. No More Tears 포뮬러가 그 대표적인 예로, 신생아의 눈에 들어가도 물처럼 순하고 따갑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존슨즈 베이비는 또한, 순한 아기 피부에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작용할 수 있는 제품 출시를 위해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제품의 품질을 일정하게 유지한다. 

 

EFFECTIVE
아기들은 생후 첫 해부터 외부 환경으로 인한 피부 손상이 시작된다. 아기 피부가 보호 기능이 가장 취약한 생후 첫 해부터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이 시작되며 이는 성인이 될 때까지 일생을 거쳐 지속적으로 축적된다. 따라서 올바른 아기 스킨 케어는 연약한 아기 피부에 무엇보다 중요하고, 성인 못지않게 유아 전용 저자극 제품으로 스킨 케어를 해주는 것이 필요하다. 존슨즈 베이비는 끊임없는 임상실험을 통해 트러블을 최소화하는 포뮬러 개발에 힘쓰고 있다. 'JOHNSON'S Baby Extra Sensitive Wipes'와 'JOHNSONS'S Baby TOP TO TOE Bath'가 대표적인 제품이다. 특히 'JOHNSONS'S Baby TOP TO TOE Bath'는 클렌징은 물론 수분 공급과 피부 보호에 효과적으로 작용해 아기 피부가 보다 건강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돕는다.  

 


<관련 자료보기>